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마이크 as
작성자 운영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8-03 15:35: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8
안녕하세요? 고객님
마이크 문제로 불편이 많으셨겠습니다.
Rode 제품 AS를 위해서는 택배로 제품을 보내주시던가 또는 직접 저희 기술지원센터로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기술지원센터 상황에 따라서 점검 받으시는데 며칠 소요될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AS 절차는 아래 기술지원센터로 문의주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엘에스 기술지원센터 연락처 : 02-3446-2174
고맙습니다

(주)비엘에스 드림

[ Original Message ]

지난 2015년 12월

2016 년에 한번 as 를 받았는데요 그땐 입력 신호가 약하게 들어와서 as 받았었습니다.

근데 이번엔 마이크에 잡음이 지지직 소리가 들어옵니다.

물론 라인문제인가 오디오인터페이스 문제인가 다 테스트 해봤는데 마이크 문제인것 같습니다.

모델은 rode nt2000

다른 모델 nt2-a(다른데서 구입) 은 작업실서 막굴리면서 써도 전혀 문제생긴 적이없는데 얘는 왜이렇게 문제가 자주발생하는지 모르겠습니다 ㅠ

그때 페어로 구입해서 일단 지금 한개가 잡음이 생기는데 as 받는 다면 혹시 모르니 다른 한개도 테스트 받을수 있을까요?

전에 as 받을때 직접 가서 접수 시키고 찾아왔었는데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설명 부탁드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